Facts About 호치민 유흥 Revealed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한국말을 잘하는 경우는 거의 못 봤지만 영어는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애들이 많으니 대화하기 괜찮으실 거라고 생각되며 가벼운 ㅌㅊ 가능합니다.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밖에도 동코이 거리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부티크 매장에서는 아름다운 실크 자수 제품같은 독특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긴장된 근육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스트레칭이 포인트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 요법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코퐁은 전문 마사지사의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인기있는 곳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짜릿한 호치민의 밤문화와 유흥을 즐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가를 조금만 벗어나면 골목마다 자리 잡고 있는 작지만 개성 넘치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잠시 더위와 물놀이로 쌓인 피로를 덜어내면서 유명한 베트남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부이비엔 거리는 호텔, 호스텔, 바, 클럽, 레스토랑, 상점 등이 모여있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배낭여행객들과 해외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맥주를 마시며 즐기는 밤문화가 이곳의 매력입니다.

길거리와 건물은 분명 베트남이지만 들리는 말은 한국어가 더 자주 들리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우선 수많은 베트남의 도시 중에 왜 호치민에 오셔야하는지 부터 설명 드릴게요!

오직 표(테이블)안의 내용만 복사가 가능합니다. 공유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호치민 유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부이비엔 거리는 특히 펍이나 바, 루프탑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맥주와 함께 전형적인 read more 베트남의 밤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 까지는 좋지만, 호객행위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착석 바와 마사지 등은 호치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성비를 크게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호치민은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만큼 최대 물량이 더해져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